하나님을 믿지 않았던 저희들을 교회로 인도해주시고, 찬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 앞에 서는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 팀의 개개인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으로 가능했음을 깨닫습니다. 이제는 변화된 증인으로 찬양을 통해 많은 사람들 앞에 전하려 합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도와주실 것을 믿기에 주님께서 하실 일을 기대함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어거스트의 모든 것이 아버지께 영광! Glory to God!
하나님! 보잘 것 없는 저희를 이렇게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들에게 보여지기 위해 부르는 찬양이 아니라, 하나님만 높이고 예배 할 수 있는 자리가, 저희가 되게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God is alive!
크고 멋지신 하나님!
작고 하찮은 나에게 다시 한번 밝은 빛을 주셔서 당신의 평안함과 자유함을 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당신께서 주신 이 기회가 저에겐 진정한 크리스천으로 훈련되는 시간이자, 당신의 영광을 많은 사람에게 비추시는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하나님...많이 부족하고 연약한 저를 택하시고 이 땅에 보내셔서 주님의 자녀 삼아 주시니 감사해요.
주님에 은혜와 사랑 평생 잊지 않을게요...주님이 주신 목소리로 주님만을 경배하며 찬양할게요...감사해요...사랑해요...♥
우리의 아버지 주님...! 우리는 너무나도 부족합니다.
하지만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주님을 의지합니다. 우리의 찬양을 받아주세요. -아멘-
언제나 절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이제야 찬양하는 즐거움을 알게 됐습니다.
늘 이해해주시고 항상 같은 자리에 계시는 당신께 받은 그 은혜와 다른 사람들로부터 받은 많은 사랑을
이제는 전하며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하나님! 나의 어떠함과 상관없이, 늘 하나님이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는 바보 같이 음악이나, 또 다른 어떤 것에 소망을 둘 때가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셔서, 여전히
하나님! 가스펠스타C를 준비하며 제 안에 일하시는 주님을 경험합니다.
하나님 앞에 죄인이지만, 이렇게 이끌어주시고 사용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를 통한 선하신 계획들을 기도하고 기대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하나님 개구쟁이 성찬이입니다.
정말 많이 속상하게 할 때도 있고, 아직은 부족한 모습 투성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사랑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찬양 중에 더욱 더 하나님 만나게 해주시고 제 찬양을 듣는 모든 이들도 하나님을 만나게 해주세요.